Monday, August 15, 2016

간략히 외환 블로그






+

르 블로그 외환 방크 센트 랄 유럽 품질의 liorations의, 적합. 레 상인 외환 엔 donnent 레 moyens. Voici 4 드 leurs 비밀 간략히. 2009 욕실, 크리스토퍼 코크, 가전의 norv 역사 검색어 드 코크 동부 표준시 assez surprenante. A. Saviez 있니 가야 르 브로커 외환 FxPro에 다시. 르 무역 외환 북동 laisse souvent 싶어서 드 장소 부어 ceux 간략히 북동 savent 싶어서들 어 레. 레 MetaTrader4 등 MetaTrader5, 모든 분야 전차 D culer 파 leur를 plateformes. Avoir 데 attentes 등 souhaiter Gagner의 드 리터 riodes 드 HAUTS 등 드 BAS. VOUS는 attendez. L. Tenir 유엔 저널 드 거래 추정의 ABSOLUMENT n을의 글꼴입니다. COMME 있니 제작 savez 그럴 올림 피크 리옹 등 드. 간단 가능한 : 모든 사람을위한 00 레벨 거래 체크인 .. 환영을 우리는 FF의 상업적 콘텐츠 섹션에서하지만, 여기 ALL 만약 당신이 가질 수있는 유일한 경비 .. 무료로 IS 실현, 때 우리를 THAT 이다 EVER MEET, 당신은 내가 잠시 동안 없었다 커피를 지불하고, 어떤 사람들은 내가 요즘 거래 방법 저를 요청, 그래서 내가 당신을 제시 할 생각 아무것도 원래, 나는 여기에 새로운 아무것도 발명하지 않습니다. 나는 워드 문서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너무 많은 내 눈을 얼룩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눈에 문제가. 환호하고있어 녹색 편집 : 워드 문서 십이 중요 게시물 : 포스트 27751 : forexfactory / showthre. 08 post8139108보기의 수학 지점에서 (PDF의 믿음 신뢰의 일관성) : 쌍 당 거래 8 가능한 무역 기회 이쌍 (16)의 기회 (4쌍 32 기회) 8 시간은 지금은 그 해달라고에서 2 ~ 5 주사위를 만들 수 있어야 말 내가 거래를 시작하는 임의의 돌진을 느낄 해달라고 왜 I., 나는 기회가 거기 알고있다. 요약 무역 규칙 : 1. D1 Stoploss 3.5 핍 (17) 만 보류중인 주문 (18) 무역 높은 ADR 쌍 만 (19) 내 쌍 EJ와 GJ 쌍 (21) 당 시간 당 1 무역 (20) 실수 지표가 ZipFile를 10 burpees (인 할 수 mq4) 포스트 4에 나는 규칙을 놓칠 수 있습니다. 왜 그랬는지 가격이 여러 수준을 넘어 반면 당신은 너무 늦게 2 차 무역에 들어갔다. 1 일이 1 무역 후 ​​닫힌 후에도, 다음 시간은 잘했지만, 그 시간 동안 GBP RED NEWS (건설 PMI)가이었다. 그래서 그 시간을 거래하지. 나는 RED 뉴스 후 정착 가격 기다렸다. 다음 시간은 물론 5 주사위를 데리러 그래서 새로운 기회 녹색이었다. 당신은 내가 내 일일 목표에 도달 할 때까지 나는 잠재적 인 무역에 대한 각각의 새로운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말할 수 있습니다. 가끔 보너스 (추가 무역 (들))에 대한 이동합니다. 이 거 마지막) 회원은 금융 시장에 대한 영국 국민 투표의시기에 변동성했다고 지적으로 금융 시장의 발전에 자신의 논의를 시작 아닌가요로, 빠른 살고, 덜 자고. 억만 장자 헤지 펀드의 감독은 수십억 파운드를 발표하기 직전 ARM에 대해 크게 베팅 후 당황에 직면하고있다. 1.0995 / 1.1200 범위에서 : EUR / USD 중립. EUR 50 미만의 주사위 어제의 좁은 범위에서 거래, 협소 한 우리는 이후 보았다. 긴 상인 롱 많은 긴 상인 / 로트 짧은 트레이더 짧은 많은 짧은 상인 / 많은 EUR / USD 위치 상세 GBP / USD 위치 상세 USD / JPY 위치 상세 시드니 오후 9시 12분 지역 도쿄 오후 8시 12분 지역 런던 오후 12시 12분 지역 뉴욕 7 : 자정 현지 외환 공장 등록 상표입니다. 회사 소개 제품 웹 사이트 연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