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5, 2016

Forex_as_a_career






+

ForexTime 채용 우리는 우리가 당신의 경력의 시작 부분에서 젊은 개인 또는 전문적인 경험 여부, 환경, 당신은 당신의 전문 분야에서 개발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제공 ForexTime (FXTM)에서 채용 다시 FXTM 팀 가입 앞으로 이동하고자하는. 우리의 임무는 그렇게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제공하여 전문적인 열망에 도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진보의 최전선에 자신을 배치하는 회사로서, 우리는 최신 장비까지 가장 구성된 및 첨단 기술, 우리의 직원을위한 초 현대식, 하이테크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하는 일에 당신이 노력하고 무엇에 만족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우리가하기 원하는 소프트웨어의 최신 라이센스까지 가장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우리의 직원이 행복 유지하고 자신의 일에 종사하는 것을 알고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 우리 팀 지도자들은 안내하고 자신의 팀의 각 구성원 멘토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영감을 항상있다. 우리는 가치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 우리의 현재와 미래로 우리의 직원을 존중하고 볼 수 있습니다. FXTM에서 우리가 집단 의사 결정이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각 직원의 기여는 매우 중요하다. 우리 회사는 신뢰, 존중, 성실, 혁신과 발전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우리를 위해 일할 수있는 생각한다면 경력이 fxtm에서 현재 일자리, 우리의 HR 부서에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부엌 유연한 신선한 과일의 아름다운 전망 상수 공급 경쟁 보너스 시스템을 FXTM 의료 보험 경쟁 급여에서 중앙에 위치 사무실 근무 근무 시간 및 전문 시험의 인턴십에 대한 법률 및 금융 자격 연구의 스폰서 및 준비를위한 홈 가입 수수료에서 작업의 장점과 첨단 기술 후보를 절단 여행의 최고의 호텔에서 올해의 숙박 시설을 통해 대학원 프로그램이 알림 위치에 적합 증명했다. 위의 일자리에 나열되지 않은 위치를 찾고 있다면, 우리는 미래의 일자리에 대한 고려하는 이력서를 기쁘게 할 것이다. 경력은 계좌 개설 FT 글로벌 제한은 라이센스 번호 IFSC으로 IFSC에 의해 조절된다 fxtm에서 당신은 / 우리에게 345분의 60 / 시액 및 IFSC / 345분의 60 / APM을 이력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드 거래는 Tassou 파파도 폴로 (6), 플랫 / 사무실 22),은 (Ag에서 FT 글로벌 서비스 (주), 등록 번호 HE 335426 등록 된 주소를 통해 처리됩니다. Dometios, 2373는, 니코 시아, 키프로스, FT 글로벌 회사 무역 외환 및 CFD의 전액 출자 한 자회사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고 투자 자본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잃을 수 있으며, 관련된 위험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해야보다 더 많은 투자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무역 활용 제품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래하기 전에, 고려의 경험, 투자 목적의 수준을 필요한 경우 독립적 인 금융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그가 / 그녀가 거주하는 그 / 그녀의 국가의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FT 글로벌 제한의 서비스를 사용을 허용 할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의 책임입니다. FXTM의 전체 리스크 공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FT 글로벌 제한은 미국, 벨리즈, 일본, 브리티시 컬럼비아, 퀘벡, 서스 캐처 원 및 유럽 경제 지역의 국가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외환에있는 당신의 경력은 여기에서 시작 HotForex, 수상 경력이있는 브로커에 참여하고, 외환의 흥미로운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한다. HotForex, 우리의 직원은 우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직원 개인의 재능과 기술을 보상하고, 우수성을 촉진 매력적인 직장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격려한다. HotForex와 뛰어난 경력을 킥오프하고 우리는 현재의 지역에서 채용 성공의 경로에 따라 : 법률을 : HotForex는 그가 277582.에 의해 규제 수에 따라 HF 시장 (유럽) (주) 키프로스 투자 회사 (CIF)의 등록 상표 이름입니다 라이센스 번호 12분의 183에서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의). HotForex는 유럽 연합 (EU)의 금융 상품 지침 (MiFID에)의 시장 적용을받습니다. 위험 경고 : 그들은 자본에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행하는 등 외환 및 CFD의 같은 레버리지 제품을 무역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완전히 거래 전에 계정으로 투자 목적과 경험의 수준을 고려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하면 독립적 인 조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리스크 공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otForex는 미국, 캐나다, 이란, 수단, 시리아, 북한에서 클라이언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FX 후기 내가 Google에서 GRS을 발견 왜 일하고 있어요 즉시 그들은 알고 있었다, 당신은 내가 직장을 가지고 고용 당신이 훈련을 얻을 얻을 : - 저작권 2016 모든 권리는 저작권에 의해 보호는 우리의 목표는 간단 새로운 FX 경력 TO YOUR FIRST STEP을 자신의 웹 사이트를 샘플링 한 후 전문. 전화를 통해 그들에게 말하기 후에, 나는 자신의 사무실을 방문 팀이 있었다 얼마나 친절에 날아했다. 외환 산업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데, GRS는 자매 회사, FX 채용으로 저를 지적했다. 나는 빨리 4 주 과정에 등록하고 두 번째 주 동안, GRS, 헤일리, 나의 모집 관리자는 섬 (키프로스)에서 최고의 외환 회사에 저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헤일리는 그녀가 완전히 너무 이해하고, 그녀의 접근 t 단지 전문 년후, 내 스킬 셋 (경험 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나에게 완벽한 작업을 발견했다. 나는 단순히 t 나오지 않았어 그녀의 또는 GRS 팀에서 더 많은 요청했다. 난 강력하게 GRS에게 전화를하는 사이 프 러 스 모집 기관을 찾고 s의 사람을 제안한다. 나는 FX 채용 과정이 너무했다 충분히 얼마나 큰 스트레스에서 t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권위있는 FX 산업에 가입하려면, 당신은 단순히 코스에서 자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앤드류 Savvides 이끄는 교사의 시리즈는, 과정은 재미있는 과정이었다로하지 않음으로써 비행했다, 하지만 난 정말 내 새 직장 Jaymes FX 채용 학생, 리마 솔, 키프로스 토지 도움 외환 산업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나는 FX 경력에 참여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2015년 2월 물론 내 거래 경험 및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읽기 최대를 통해 지식의 공정한 학위를했다. 나는 동시에 외환 업계에서 인정 인증을 획득하면서 내 지식을 증명 메신저이 과정을 가져 가고 싶어 결정했다. 이 과정에서 내 기대는 외환 회사의 작업의 깊은 내부 지식을 습득 일반적으로 FX 산업의 내 지식을 확대했다. 솔직히 말해서이 과정은 물론 영업 교육 및 유용하고 필요한 구성 요소, 그때는 예상보다 다양하고있다. 외환 산업 내에서 내 단기 목표는 FX 사무소에 유리한 고용을 적립하는 것입니다 내 장기 목표는 내가이 가능합니다 알고 내 능력과 결단력으로, 이 회사는 생존을 넘어 성장하는 것입니다. 나는 물론 FX 채용에 합류하기 전에 Akis은 FX 채용 과정 학생 (3 월 2014 년) 나는 상품, 지수, 주식 및 FX 포함하는 FX 시장의 이해를했다하지만 난 내 지식을 확대하고 싶었다. 내 기대 나는이 코스를 수강하기로 결정 정말이 업계에서 내 지식을 강화하고, 기업 내에서 실행의 이상을 알 수 있었다. 사실 내 기대가 물에서 다량으로 날려 때, 사실 나는이 과정에서 얻을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이었다. 산업 지식, 제품 지식, 백 오피스 부서, 준수, 판매 및 마케팅의 일상 업무뿐만 아니라 기술적 인 분석. 또한 무엇 나를 날려하면 클래스 주위에가는 일정한 양의 에너지와 믿음이었다, 나는 우리가 모든 일을하고 우리의 최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생각하는 방법이있다 생각합니다. 나는 인생에서 성공하는 그 어느 때보 다 준비가되어있다 생각합니다. 올가, FX 채용 학생 (3 월 2014 년). 몇 사람 외환 산업에 대해 얘기하고 내가 흥미가되었다 키프로스 여기에 열어 많은 사무실을 몰래을 듣고. 내 이전 직장 경험은 항상 토목 공학을 중심으로하고있다, 하지만 난 FX 산업에 대해 알았을 때 나는 나 자신에 의해 연구 시도했지만 어려운 이해하기 발견했다 데. 동시에 부문은 크게 나 관심, 특히 모든 과대 광고로, 그때는 FX 채용 과정 및 연구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내 기대를 충족하고이 과정을 초과 한 나에게 자신감을 줬다 나는 외환 및 바이너리 산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이 과정이 한 너무 행복하고 내가이 업계에서 성공 매우 확신합니다. 데스피나, FX 채용 학생 (3 월 2014 년). 그냥 참고가 지난달 훌륭한 코스 주셔서 감사 대답.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진짜 눈 개방 경험이었다 말을하고 싶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외환에서 일자리를 찾는 과정에 참여 것을 알고 있지만, 결과에 관계없이, 나는 내가 합류 정말 기쁘다. 정말 많은 새로운 것을 내 눈을 뜨게 느꼈다. 에밀리아는 FX 채용 과정 학생 (4 월 2014 년) FX 채용에 말하기 전에 나는 업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하지만 매우 궁금했다. 나는 물론 마나 게르에 앉아 때 그는 심지어 코스에 가입하기 전에 나에게 산업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 주었다. 이 생각과 방법에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경력에 내 지평을 여는 나에게 음식을 주었다. 이 과정 관리자 앤드류 Savvides 업계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었다. 과정에 나의 첫번째 날은 처음에 나는 기술과 기본적 분석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다음 새로운 초보자를위한 이해하기 위해 간단한 용어에 넣어 모든 것을 더, 과정에서 나중에 고급있어 훌륭했다 그러나 지금 나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 . 우리는 또한 매일 동기 부여를 포함하고 정말 기분 좋은 요인이 각각 주입있어 그것은이 기대 이상이었다 등 백 오피스 절차, 규정 준수, 영업, 마케팅 등 외환 기업의 모든 측면과 우리 모두, 판매 덮여 훈련은 내가 판매 및 고객 서비스에왔다하더라도 이전에 나에게 새로운 관점을 준, 매우 영감을 교육했다. 내가 정말 외환 회사 내에서 판매 또는 고객 지원 역할에서 Excel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최종 목표는 정말 자신있게 내 경력을 구축하고 내가 가입 회사에서 성공하는 것입니다. Myria은 FX 채용 과정 학생 (2014 월)은 여러분의 도움과 처음부터 나를 믿는 주셔서 대단히 미스터 앤드류 감사합니다. 안젤라, FX 채용 과정 학생 (3 월 2014 년) 안나 : 외환 채용 덕분에 물론 빠른 FX에 대한 지식없이보다 FX에서 일자리를 찾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X 업계에서 내 경험을 심화 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다. 마리오 : 정말 과정을 즐겼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 나는 확실히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Sotia : 나는 물론 FX 채용에 참석 후 그 산업이 작동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나에게 외환, 이진의 폭 넓은 설명을주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업계에 가입을 원하는 이들의 생각하는 경향이 초기 단계에요. 엘리아스 : 좋은 경험, 지식의 전체 쉽게 따라 이해합니다. 크리스티나 : 매우 유용한 과정은 잠깐 생각없이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Stalo : 그 일개월 동안 놀라운 경험을했다. 나는 사람으로 또한 내 미래의 직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식을 얻고있다. 테오 : 그것은 입력 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 FX 경력은 FX가 돈을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엇의 약자인지하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작, 그들이 그렇게 콘스탄틴을 할 수있는 기회를 위해 아주 좋은 가지고있다 외환 거래의 새로운 세계. 그것은 당신이 업계에서 시작하는 모든 다른 사람보다 잘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마리오 FX는 경력은 나에게 마음의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 외환 산업을 볼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항상 강사는 전문가와 매우 도움이되었다. Platonas : 실제로 나는 작동 할 수있는 회사에 대한 지식을 얻을 방법과 장소 내가 얻은 지식을 사용하는 방법과 자신의 경력 서비스를 통해 알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내가 참석 한 이전 기관이해야 할 실패했다는 것. 게다가 자신감을 밀어 주었다. 나는 금융에서 대학원을 오전하지만 난 여기에 배운 것들이 시장에 관련된 및 실제 무역에 매우 도움이 때문에 프레디 나는 외환 부문에 대한 몇 가지 일을 알고 있었다. 클레어. 나는 t 이니셜 FX가 서 무엇을 제외한 모든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 아는 바랬다 -. 나는 너무 많은 학습과 학습 경험을 즐겼다. 나는 한 자신감을 향상하는 과정을 가져다가이 산업 내에서 직업을 찾는 나를 이끌었다. 나는이 과정을 데려 가기 전에 Stanislav 나는 산업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지금은 기초의 탄탄한 지식을 가지고. 환상적인 교사. Vruyr는 FX와 BO에 대해 많이 알고 있었다. 그것을 할 사람을 만날 필요가 있었다. 파트 마 : 나는 t 업계에 대해 아는 바랬다 -. 나는 회사가 아랍어로 그들은 아주 좋은 수수료를 지불 사람을 고용에 관심이있는 친구로부터 들었습니다. 모든 연령의 사람은 큰 경험이고 당신이에서 많은 것을 배울 그것을해야한다. 내 목표는 업계에서 판매 일을하는 것입니다. 아프로 디티는 : 과정을 복용하기 전에, 나는 단지 FX 부문에 대해 조금 알고 있었다. 나는이 산업에 대해 배우고 난 FX에서 경력을 추구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스를 수강하기로 결정했다. 내 기대를 모두 충족, 나는 그것의 매 순간을 즐겼다. 내가 정말 외환 업계에서 일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역의 세계에 참여하려는 지금 확보하고있다. 나는 확실히이 과정을 추천 할 것입니다. 로나 : 외환 나는 내 직업 전망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을받은 이유는 키프로스에서 사용하는 인기있는 산업입니다. 아무것도 알 수없는에서 나는 지금 내가 좋은 전반적인 지식을 가지고 외환 업계 내 작업에 대해 적용에 더 확신 느낀다. 이리나는 : 과정 전에 나는 FX에 대한 약간의 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이 분야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고 싶었다 때문에 코스를 수강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과정의 기대를 충족하고 난 정말이 산업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지금은 FX에서 일자리를 찾을 준비 해요. 이 Sotiroula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는 채용 FX 내 이력서를 보냈을 때. 나는 자유 시간을 많이했다. 나는 코스와 프랑스어에 대한 수요에 대해 읽을 때, 나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이 업계에서 내 프랑스어를 사용하여 고용을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지자는 솔직히 말해서, 나는 새로운 정보를 얻을 것으로 예상. 그러나, 나는뿐만 아니라 지식, 하지만 자신감과 강사의 양성을 많이 받았습니다. 내가 FX에 대한 관심이 과정을 복용하기 전에, 이 시장의 작동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보고, 읽고 있었다. 외환 부문에 대한 데스피나 내 지식은 물론 가입하기 전에 매우 가난했다. 난 그냥 직업을 찾을 것이 아니라 학습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이 무엇인지 알 수없는 그것을하기로 결정했다. 강사는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훌륭하다. 나는 시간의 짧은 기간에 많은 것을 배운 생각합니다. 나에게 기회를주는 당신에게 FX 채용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일을 계속하고 확실히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