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 2016

15 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






+

목요일, 높은 수익성이 빠른 기간 거래 전략을 찾기 팀 Lanoue에 의해 6 월 5, 2014 I 좋은 성공률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뿐만 아니라 하나를 제공하기 위하여려고하고 너희들을 위해 다행히 오늘 하드 적용 때로는 어렵고 될 수 있습니다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 오분 전략에 필요한하려고하면 차트 솔루션, 액세스 거래 브로커와 인내의 약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에 대한 상위 5 개 무료 차트 솔루션을 체크 아웃. 이 5 분의 전략은 하나의 거래 인디케이터의 사용을 요구하며 미분 오실레이터 지표이다. 이 표시등은 우리의 대상 자산의 가격 행동에 직접 자체에 적용되는 추세 생성 및 경향 찾는 지표입니다. 그것은 수립하고이 신호 출력을 생성하기 위해 자산 모멘텀을 사용하기 때문에 파생 발진기는 고유 한 기술적 분석 지표만을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무역 전략에이 지표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전에 우리는이 5 분 전략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자산을 시청하는 시간 프레임은 5 분에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외부 감시 상관 기간은 생성 된 신호의 정확도에 영향을 준다. 또한, 이 표시가 대량 주식과 낮은 변동성 통화 쌍에 대해 가장 잘 작동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좋은 일하는 것이 더 많은 인기를 대량 주식 중 일부는 애플, 나이키, 엑손과 아마존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이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와 거래 할 것입니다 낮은 휘발성 통화 쌍들 EUR / USD, USD / CHF, NZD / USD와 USD / CAD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무역 전략에이 지표를 적용로 볼 수 있습니다 설정 모든 기본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아래의 그림에서 우리의 거래 전략에 적용 할 때이 표시등이 보일 것이다 방법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세히 보면 당신은 파생 발진기 바는 가격 행동 촛불과 동일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그것을 예측하고 당신이 그것을 변경하는 방법과 가격도 다음 소송을 다음과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예에서 세 거래 기회가 그들 모두 세 승자로 끝낸다. 무역 신호 순서가 생성 될 우리는 일어날 한 단계 한 확인을 기다려야합니다. 하나의 단계가 우리 유도체 발진기 지표의 방향의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0.00 값 이하 음극 캔이 있으면 다음 캔 반대로 긍정적 캔 져야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촛불은 그 다음의 경우 우리는 5 분 만료 시간 동안 그 방향으로 거래를 배치 좋다, 우리의 파생 발진기 옆에 그 촛불과 동일한 방향으로 향하고있다 위에 직접 형성하는 경우 확인입니다. 이것은 비교적 간단 표시하고, 나는 그래서 그냥 행운을 빕니다에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너희들을위한 새로운 전략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계획을 계속 지금까지 내가 가진 73 인 - 더 - 돈 성공률 주위에 경험 한, 그리고 경우 질문이나 의견 당신이 정말로 1 분 거래 전략이 변경하려고한다면 좋은 결과가 그때 당신이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회신하는 방식으로 응답에게 또한 좋은 질문을 탈퇴 취소 게시물 네비게이션 아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가 설정이 일부, 그것은 당신이 5 분 이상하면 덜 사용해야있는 설정 발진기 기술 지표와 예측하기 정말 어려워. 나는 천천히 그들을 조정할 다음 신호 생성 라인 역할을하는 차트 솔루션 등 3,5, 또는 6의 기간으로 SMA 라인을 추가 할 수 있지만 내가 당신이라면. 이런 종류의 그렇게 73 ITM, I는 1 분 차트와 8/11 승리에 오늘 시험이 전략 안녕 감사에서 밖으로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내가 t은 5 분 거래 전략에 대한 확률 기술적 지표를 사용 돈이 표시 덕분에 1 분 동안 추천 할 것입니다 무엇을 설정 호기심, 설정 중 일부는 서로 다른 시간 프레임에 대해 조정해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사람들은 당신이 재생이 설정되는 뉴욕이나 아시아 거래 시간 동안 그 표시를 사용하고 전이나 주말의 폐쇄 하루에 있지 않은지 확인해야합니다. 우리는 주제에 다시 때문에 당신이 15,5,5 설정 내가 가진 현재 5 분의 전략과 순간에 최고의 ITM 아닙니다 (60)의 ITM의 확률 지표에 배치 될지 설정, 조언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이 전략이 권장 기간 설정은 14입니다 (5) I가 높은 파생 발진기의 5 분의 전략에 가장 적합한 기간 설정 될 것입니다 무슨 희망이 당신을 밖으로 안녕 얘들 도움이 5 분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9) 나는 8 기간 EMA와 함께 DO를 사용하고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할 일이 모두, 다음 방향으로 두 지점에 가서 동의 diection의 약간의 변화 만 EMA는 trade. When에서 당신을 유지하는 8 시간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reestockcharts에 가서 당신은 내가, 표시 등, 아래로 스크롤을 추가 당신이해야 할 모든 클릭한다 사용 찾아 그것은, 그것을 선택하는 무료 내 기사에서 사용하는 지표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으며, 그것은 자동으로 차트에 추가합니다. 이것이 내가이 새로운 지표 (keltner 채널 및 추세 지표의 변화) 당신이 언급을 찾을 수있는 곳이 작동, 안녕하세요 쿠엔틴 칼 버트를 당신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하지만 당신은 어떤 이상한 이유로 누군가 video..for이 특정을 볼 수 YouTube에 로그인해야 난 단지 무료 차트 솔루션에 대해 얘기했다하지만 scam..even로 플래그. 그것은 YouTube에 로그인 다시. 건배 마이크 마크 : 나는 뉴욕 거래 시간 세션에서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다음 나를 위해 그냥 가장 편리하고 시장은 거래 세션 동안 강하다. 윌슨 : 최종으로 나는이 추세가 반전과 반대 방향으로 가고 지속될 것으로 확신 보인다 의미한다. 당신은 그러나 당신을 수 confirmational 두 번째 촛불을 기다릴하려는 경우, 당신이 반전 표시되면 D. O.에서 발생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우리는이 인사 팀, 당신은 당신이 말하고있는 것은 우리가 발진기의 첫 번째 촛불 바에서 거래를 실행하지 않는 것이 그것이 내가 올바른 오전 definitive. If 인 무엇을 의미합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 도움이 희망 갈 수 있습니다 무역을 복용하기 전에 두 번째 줄까지 기다립니다. 내가 봐 때 팀 내 질문에 대답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이 표시기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수정입니다. 당신은 답변 많이 좀 도와 다시. 나는이 공유 (및 기타) 전략에 매우 gratefull입니다 그래서 이미 75이 전략을 이익입니다. 다시 1) 걸 기다릴 것 Definitly 좋은 주말 되세요 좋은 일을 계속 한 번 감사해야합니다 바 최종 브람, 당신은 가능성보다 반전이 참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당신을 위해 확인 역할을하는 방법입니다 및 자산 변경된 방향으로 계속됩니다. 좋은 질문은, 그것이 2) 난 당신이 D. O.에 대한 가격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에서 음으로 양 또는 긍정적 변경. 그래서하지만 D. O. 경우 그것은 좋은 것 공식 자체가 가지 복잡하고 부정적인에서 내가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긍정적으로 가격이 경고를 생성 할 수있는 식으로 조작 할 수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람 설정을 갖는 아이디어에 붙어있는 경우 당신이 형성된 몇 연속 촛불을 때까지 기다린 후 가격이이 수준을 깰 인 경우에 경보 당신의 차트 솔루션에 대한 예측 가격 수준을 설정합니다. I는 그 반대 방향으로 설정 한 것이지만이 예측 레벨을 설정하는 경우, 트렌드와 같은 방법으로 표제 없음. 이 여기에 반전 중심의 전략이기 때문에, 우리는 반대 때 예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건 그냥 내 추천, 좋은 질문이고, 나는 이것이 당신이 밖으로 좋은 일이 멋지 방법 주셔서 감사합니다 되세요 도움이 희망을 물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당신을 위해 두 가지 질문을 가지고어요, 당신이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방향의 변화를 s의 오실레이터에서 바는) 아직 형성되는 경우 또는이 줄이 완료되고 두 번째 줄은 다른 말로 시작하려고 할 때까지 나는 방향이 확정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수행 기다려야한다 2 )이 freestockcharts 웹 사이트 프로그램에서 설정하는 오실레이터가 어떻게 내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에 수식을 작성하는 아무 생각 없어했습니다 변화 할 때 저를 알리는 경보를하는 방법이있다. 나는 네덜란드에서 오전부터 당신이 내 영어를 이해 바랍니다. 건배, 브람 Lodewijk. 미분 발진기 촛불 수준 0.00 이상 교차하고 가격 행동 촛불의 위의 촛불 같은 방향으로 향하는 경우 그들은 우리 둘 촛불이 위로 이동하기 때문에 통화 무역을 배치합니다. DO가 촛불 수준 0.00 이하로 교차하고 가격 촛불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가고하는 경우 우리는 풋 전화를 걸. 크로스가 파생 발진기에서 발생하는 기본적으로 당신은 DO 양초가 0.00 이하이며, 경우에 십자가와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가 0.00 이상 교차 것을 의미 기다립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을 도움과 행운의 가장 안녕하세요, pls는 당신이 부정과 긍정적 인 촛불의 의미를 설명 할 수있는 희망했다. 나는 정말 거래를 트리거 조건에서 훈련을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월, 나는 TradingView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이 특정 표시를 위해, 내가 비록 당신을 걸을 것이다, 차트에 오실레이터 설정 도움이 필요하면 알려주세요. 건배 마이크 안녕 마이크, 나는 로봇의 대부분이 서비스는 얘기를 다시 신호이기 때문에 스스로 그것을 만드는보다 만족 아무것도 없다, 이진 Sherret 안녕하세요 Sherret 바이너리 옵션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비교적 새로운 오전 내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 PUT 및 CALL. 또한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중요한 사실 및 팁에이 문서를 게시 나뿐만 아니라 그것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에 실행하는 경우, 당신의 weeked 행운 마이크 올렉 즐길 수 tradingbinaryonline의 Gmail은에서 구할 수 오전 : 제안 주셔서 감사합니다이뿐만 아니라 Sehan 좋은 두 번째 전략처럼 보이도록 계속되면, 우리가 게시 보관하십시오 : 이봐, 당신을 매우 감사합니다 많은 Sehan 나는 너희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최선을 시도하고 그것은 내가 다른 사람이 자신의 목표와 꿈을 달성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항상 매우 보람입니다. Bertus는 : 이상적으로, 파생 발진기는 만료 시간의 유형에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는 미분 발진기 사용 된 평균 및 마침표와 함께 시청 시간 프레임의 약간의 조정을 요구한다. 이 모든 의견을 다시들, 덕분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홈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 내가 당신을 소개하고 당신에게 내가 먹고 싶어 할 때 사용할 간단한 60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설명하기 위하여려고하고이 문서에서 간단한 60 초 전략 60초 거래. 이 전략의 단계는 덮어 촛대 패턴을 사용 정말 간단한 게 내가 사용하는 경우에만 표시되는 볼륨 확산 분석 지표 및 indicators. I 더 아무것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VSA와 침몰)에 대해 나는 이전 기사에서 그들을 설명하지만 난 당신에게 간단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 빨간 : 투자자가 심하게 - 녹색 판매 약세 촛불 높은 볼륨 : 강세 촛불 높은 볼륨, 투자자는 꼭대기에서 크게 - Buying 절정을 구입하고는 바닥에 절정을 - Selling 시장의 다운 가능한 운동은을 수단 시장 - Bullish의 최대 가능한 운동 : 새로운 강세 촛불 이전 약세 촛불 - Bearish을 삼켜 반전 후 : 새로운 약세 촛불 이전 강세 촛불 지금 화면에서 보면 침몰 반전 후 shots. In이 이진 옵션이 있습니다 차트 rectangles. The 셋업 세 ITM의 설정은 저항 또는 지원에 반전 후입니다. 반전에 우리는 침몰 패턴이 볼륨에 새 약세 촛불은 이전 강세 촛불보다 더 많은 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가 매우 가능하다 (englufing의 revrsal 촛불에 더 많은 볼륨) 일 경우 다음 촛불 반전 표시 줄 아래에 닫습니다. 우리는 1 분 차트에서 작업하고, 거래의 만료 1 분 (60초)입니다. 우리는이 차트에서 같은 상황이 있습니다. 지원 또는 저항과 반전 약세 촛불 근처 덮어 패턴은 이전의 강세 촛불보다 더 많은 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피해야 할 : - if가 반전 우리가 구매하거나이 무역을하지 낫다 절정 (볼륨에서 녹색 또는 빨간색 막대)를 판매와 함께 덮어 패턴을해야합니다. 그쪽으로 시장이 어쩌면 예측할 나는 그것이 초보자를위한 아니다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60 초 거래 확실히 위험하다 절정 T는 마틴을 사고 파는없이 역전을 선호하는 이동하기 때문에 60 초 무역을하지 낫다. 여전히 위험이야 때문에 당신이 규칙을 따르는 경우이 설정은 위의 당신에게 고체 거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베팅 순서는 5-15-25-50 그리고 당신은 녹색 또는 빨간색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장이되는 길에 촛불 혹시 당신은 여전히​​ 승리하려고 50 그렇다면 과거 가야 going. do되어 거래하는 것입니다 이진 옵션 트레이딩 당신에게 초보자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수있는 answer. The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초보자 때문에 당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입력 두려워 당신은 t 여기에 앱을 거래 (이진 붐)의 ABC를 알고 돈 당신은 당신이 두려움 전갈이 왔어 소프트웨어 락 재고 슈퍼 실제 어떤 기술이없는 경우에도 초보자를위한 작업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걱정을 돌볼 것입니다 하루에 400 ~ 850을 만드는 것이 돈을 벌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했다 극복 당신은 예를 들어,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최대 금액을 몇 무역 매개 변수를 입력하기 만하면. ALL, 앱 난 당신이 손실 결코 희망 rest. Try 한 번에 처리됩니다 here. It는 60 일 돈이 뒤 보증 자세한 내용은 여기 있어요 클릭 위치 : binaryboom. work 조지 L. 네즈 그것은 60 번째 전략 등 상인의 대부분을 avengertrd, 이해하기 쉽고 빠른 거래 결과를 얻을 수있다. 하지만, 이 외에도에서, 다른 전략은 확실히 짧은 시간에 상당한 이익을 만드는 당신을 도울 수있는 존재도 있습니다. 이 유튜브 / 채널 / UCpA02tGLvK9UlxOhuX0LE9A합니다. 당신은 거래 전략 및 브로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것이다. 6월 (화요일) 10, 팀 Lanoue에 의해 2014은 t 많은 무역 지표 또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 내 자신의 경험에서 알 복잡한 셋업의 사용을 요구 아무튼 이진 옵션에 대한 효과적인 약 10 분 전략을 찾아 온다.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또는 I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매우 정확한 십분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을 제공 할 예정이다 왜 오늘 인 지식의 가치가 몇 개월이 특히. 이 십분 전략에 대한 최고의 장점 중 하나는 두 개의 지표 표시 동일한 유형되는 두 단순 이동 평균의 사용을 필요로한다는 것이다. 무엇 평균 이동 평균을 이동하는 것은 시간의 선택 기간의 자산의 평균 가격을 나타내는 지표 범주입니다. 예를 들어, 이 시간 이동 평균은 기간 시간이 선택한 기간이며, 기간이라고에 설정 될 수있는 프레임. 당신이 당신의 표시기 (10)의 기간에 설정 한 경우 그래서는 지난 10 일 동안 해당 자산의 평균 가격을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3)의 기간이있는 경우에, 당신은 등 라인 아래 지난 3 일 동안 그 자산의 평균 가격을보고하고있다. 이 이동 평균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면 가중, 지수, 간단하게는. 우리는이 전략에 오늘날 사용되는 이동 평균의 유형은 간단하고, 둘은이 전략에 거래만큼이나 간단하다 3 (10)가이 전략을 설정 기간으로 설정된다. 먼저 당신은로드하고 모든 설정을 쉽게 얻을 수있다해서 개인적으로 내가 freestockcharts을 선호 등 무료 차트 또는 MT4 등의 차트 솔루션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자산을 시청하는 시간 프레임은 10 분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10 분 거래 전략이며 우리는 통화 쌍에만이 전략을 사용하고자하기 때문이다. 모든 통화 쌍은 할 것이며, 나는 뉴욕 무역 세션에서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뿐만 아니라 배치 모든 거래 5 ~ 10 분으로 구성 만료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두 이동 평균, 정확한 시간 프레임과 통화 쌍을 볼 수있는대로 아래 그림에서 전략을 적용하면, 이 거래 전략은 어떻게 보일지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이동 평균 선이 우리가 노란 선이 향하고있는 방향으로 무역을 배치 우리의 다른 이동 평균 선이 교차 할 때마다 3의 기간으로 설정되는 단순 이동 평균 선은 우리의 신호 라인입니다. 이 상승 방향으로 우리의 파란색 선을 통과한다면 우리는 다른 방향 5 ~ 10 분 CALL 무역과 반대를 놓습니다. 당신이 배치 7 9 중 거래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 더 - 돈 77의 결과로 우승자이었다. 추가 : 당신은 항상 개인적으로 초보자 상인을 위해 주로 설계하지만이 모든 경험 수준의 상인​​에 의해 사용할 수있는 경우이 전략은 하나입니다 무료 데모 계정으로 실력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초보자 경우에, 나는 72의 일관된 성공률을 보았다 -79 주 지난 몇 동안이 전략을 시도 할 때. 당신은 질문이있는 경우 항상 아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난 당신이 할 수 있었다 기쁘다 당신의 칭찬 주셔서 감사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 당신을 위해 행운과 행복 무역 사람들 게시물 네비게이션 그들을 답변을 확인하겠습니다 정말 당신이 더 수동적 경우 두 번째 촛불 두 SMAS의 크로스 형성하기 위해 다음 기다릴 수있다, 그러나있는 상인의 스타일에 따라 당신을 도울 수 있었다 전략을 가로 질러 와서 그것을 향하고 경우 방향으로 우리가 다음 거래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예측하고, 정말 확인의 이상뿐만 아니라 정말 효과적이다. 이 모든 것은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로는이 스트랫에 매우 감동 당신을 도와줍니다 상인의 어떤 종류의 당신이 희망입니다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하나의 질문. SMA 모두 교차 한 후에 우리가 입력해야하는 경우는 다음 촛불의 열기가 아니면 우리는 우리가 SMAS 귀하의 조언 감사를 넘어 본 직후에 입력합니다. 그럼이 전략은 그래서 거의 6 개월 전 당신이 변화하는 시장으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쪽으로 아마 기어를 지금 볼 수있는 전략이다. 하지만 여전히 작업을 t shouldn 왜 이유, 나는 이동 평균을 위해 기간을 확인, 어쩌면이 문제가 설정되어 말하는 것처럼 한 걸음에 나가서 당신이 적절한 자산과 함께 정확한 시간 프레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않을하고있다. 그것이 작동하는 것 나던, 난 단지 차트를 살펴보면 문의 사항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뭔가 잘못 들거을 찾고 종종이 두 줄은 정말 가까이 함께 파란색 선을 만진 것처럼, 자주 노란 줄이 아래로 bopping 또는 것 같다 일이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이 일에 내기를 넣어 더라면, 내가 잃은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나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문제에 대해 나에게 더 lanouet92 Gmail을하고 말해, 나는 t 정말 문제가 방금 설명 무엇과 무엇인지 말해 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시도하고있다 strategy. I 초보자 10 분 차트를 설정하지만 나오지 않았어 t 방법으로 저를 도울 수 바랍니다 듣고 싶습니다. 또한 freestockchart에, 난 항상 멀리 그들과 함께 할하지만 어떻게 것과 모르는 차트 오른쪽에 광고가있다.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에서 사용한 100 성공까지 (10/10)를했다. 7-10-15 분을 위해 아주 좋은 작동합니다. 당신은 매우 매우 초보 상인 인 감사 나는이 웹 사이트에 발견 한 것이 대단히 감사 해요. 우수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좋은 기사. 실습함으로써, 나는 당신이. I이 무역과 무역 러시를 사용하고 사용하는 브로커에 따라 일반적으로 10 ~ 15 분, 언젠가 18 분입니다 발견했다. 무역 러시를 가진 것은 그들이 t을 수상이다. 내가 시작 10.00 거래를 할 수있는 원인 나는 무역 러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먼저 데모 계정에서 연습을했다. 연습으로이 퍼팅 후 당신의 만료 무엇 루바 5, 6 중 무역은에 있었다. 이 매우 만족, 이건 그냥 간단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트릭 즉시 라인 십자가는 감사 MIKE 덕분에 그런 중대한 전략을 많이 얻을로 설정 될 것입니다 발견했다. 그것은 진짜 계정으로 전환 할 것이다. 내가 잡았습니다 마이크 Autotrader 가입 계획 및 전략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것들 자신을. 다시 한번. 고마워. 내가 당신이라면 나는 당신이 적절한 나는 당신이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일의 어떤 시간 확인 것, 설립 첫 번째 오프를 설정했는지 확인합니다. 지난 주 우리는 새로운 년뿐만 아니라오고와 함께 이유의 일부가 될, 그래서 이번 주뿐만 아니라 조금 shakey 될 수 있도록 시장이 도처에 있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를했다.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내가 당신을 제공 할 수있는 마지막 팁은 권장 만료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행운과 행복 무역 반가워 최고의 이진 옵션과 함께 새로운 오전과 내가 stockpair. I있는 계정은 당신이 말하는대로 정확하게 10 min. strategy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것은 좀 더 팁에 대해 me. How 동안 그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대부분 거래의 클래식 스타일 옵션을 사용할 수 있고, 15 분 4 분 사이의 구성 만료 시간을 사용하는 데, 이 만료 시간은 특정 클럭 시간, 예에 만료됩니다 : 12:00, 12:15, 12:30 12:45 1:00 1:15 1:30 1:45 2:00, 2시 15분 등 등. 브로커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OptionBuilder 탭을 가지고하지 않는 한 당신은 만료 시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단기 또는 터보 옵션 거래 스타일을 5 분의 유효 시간 설정이있는 경우 당신을 위해 작동 할 수있다 사용할 수있는 마지막 옵션이 될 것이다. 이 여기에 안녕을하는 데 도움이 후 60-120 초 옵션 통화 쌍에 보통 시간 동안 지속되는 고전의 속도 거래를 s의 사람들은 당신이 볼 필요가 거래 스타일이고, 당신이 희망 갈 수 있어야한다. 어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평균의 교차 아래의 촛불이 전략 업무를 감사 것인가 완료 거래 내가 마우스 오른쪽 2.이 때 입력 5 분 양초의 길이를 변경한다 1. 5 분 : 안녕 마이클과 팀, 두 질문 15분에 그것은 5-15 분 동안 훌륭한 전략이야 물론 안녕 블라드, 단기 trades..avoiding 거래 30 분 이상에 십분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거래. 60 초 거래에. 이것에 대한 SO MUCH 건배 마이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거래에 대한 멍청한 놈이고 그냥 몇 가지 긍정적 인 결과를 초래하고, 이 정말 DELIVERED 것 간단한 기본 전략을 찾고 24 시간 전이 사이트에 불었다. I 피난처 t 내 첫 24 시간 아무것도 수백만을했다, 하지만 난 63 인 - 더 - 돈 성공률이 사용하는 첫 날 가지고 있었다 (나의 부분에 만든 일부 멍청한 실수를, 숫자가 아닌 비판 위) . 난 당신이 게시물에 놀라운를 제공 한 느낌, 나는 그것을 위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내가 그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그렇지 않으면이 사람이 내가 이진 거래 시스템에 새로운 오전 당신을 도움이 큰 희망을 작동한다, 는 평균이 가중 지수 또는 전면 있다면, 할 그들 있는지 아무도하지 않습니다 것입니다 영향을 미칠 수 , 나는 그들이 도와주십시오 당신의 예처럼 교차 할 때 10 세에 내 이동 평균 그래프가 항상 날카로운 회전 모서리없이 서로 가까이 누워있다 왜, 당신의 초급 10 분 전략을 공부하고 지금 통화 중입니다. 아아의 YouTube 채널과 내가이 당신을 어떤 좋은 일이 조금 있으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그의 가격 액션 무역 전략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덜 감정과 본능에 따라서 복지 내 전체 증가와 함께 거래 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혜택입니다. 나는 질문이와 지원을 부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격 액션을 사용하여 거래 어떻게 우리와 함께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난 정말 이해, 구현, 당신의 경험을 읽을 수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보인다. 나는 1 마틴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정확도가 92.16까지 쏠 것이야 같아요. 게시물에, 당신은 만기가 5 ~ 10 분이라고 언급했다. 때로는 다섯이 아닌 충분히 다른 시간을 선택할 수있는 표시가 10이 너무 깁니다. 추세가 기간 내에 변경 또는 단순히 통화 쌍 또는 시장이 운영 체제가됩니다 마이크를 듣고 전율이 때 휘발성이다 경우 2, 10 도움말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 상품 도착 후 일주일 옆에 가입됩니다. 나는 것와 함께 최고의 성공을 발견 한 통화 쌍은 아마 이러한들 EUR / USD, USD / CHF 및 USD / CAD로 더 인기있는 사람, 무엇인가. 이 관심과 좋은 질문에 감사를 당신을하는 데 도움이 희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