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3, 2016

볼린저 밴드 는 4h를






+

메타 트레이더 4 - 표시 볼린저 밴드, BB - 메타 트레이더 4 설명 표시 : 볼린저 밴드 기술 지표 (BB)는 봉투와 유사하다. 유일한 차이점은 볼린저 밴드 멀리에서 표준 편차의 특정 숫자를 나타내 동안 봉투 대역 () 멀리 이동 평균으로부터 일정한 거리를 플롯 점이다. 표준 편차 따라서 볼린저 밴드는 시장 상황에 자신을 조정, 변동성의 척도이다. 시장이 변동성이 될 때, 밴드 확대하고 덜 휘발성 기간 동안 계약. 볼린저 밴드는 일반적으로 가격 차트에 플롯되어 있지만, 그들은 또한 표시기 표 (지정 지시자)에 첨가 될 수있다. 다만 봉투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볼린저 밴드의 해석은 가격이 상단과 밴드의 하단 라인 사이에 남아있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에 기초한다. 볼린저 밴드 지표의 독특한 특징으로 인해 가격의 변동성은 가변 폭이다. 상당한 가격 변화의 기간에서 (즉, 높은 변동성) 밴드는 정지 기간 동안. 에서 이동 가격에 많은 공간을 떠나, 또는 낮은 변동성의 기간 자신의 한계 내에서 가격을 유지 밴드 계약. 확대 다음 특성은 볼린저 밴드에 특히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의 급격한 변화는 밴드가 변동성의 감소로 인해 계약 후 발생하는 경향이있다. 가격은 상위 대역을 어기면, 전류 흐름의 연속 예상한다. 대역 외 창 에다 및 중공이 밴드 내부 창 에다 및 구렁 다음 경우, 추세의 반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밴드의 라인들 중 하나로부터 시작 가격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마주 도달한다. 마지막으로 관찰 예측 가격 이정표에 유용합니다. 계산 : 볼린저 밴드가 세 줄에 의해 형성된다. 중앙선 (ML)은 통상의 이동 평균이다. ML SUM CLOSE은 N / N 상단 라인 TL, 중간 라인과 동일한 ML보다 더 높은 표준 편차 (D)의 특정 번호. TL ML (D STDDEV) 결론 (BL)의 표준 편차 같은 수에 의해 아래로 이동 중간 라인입니다. BL은 ML (D STDDEV) N SMA는 단순 이동 평균 STDDEV는 표준 편차를 의미 연산에 사용주기의 수이다. STDDEV SQRT는 (SUM (CLOSE SMA (CLOSE, N)) 2, N / N)는 중간 라인 및 플롯 위에 두 개의 표준 편차 멀리에서 바닥 선으로 이동 평균 간단한 20주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10 미만의 기간에 이동 평균은 거의 효과이다. 볼린저 BandsBB의 기술 표시기 설명 전체 설명을 기술 분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경제 데이터에 너무 많은 관심을 지불하지 않고 가격 움직임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같은 4H 차트 스윙 상인에 볼린저 밴드 볼린저 밴드는 매우 유용 4H 차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시장의 정치적 개입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기본을 무시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매 7 일마다 우리가 항목을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지원 및 저항의 새로운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싶습니다. 일일 24 시간 6 초 (4H 차트) 오일은 30 초 (4H 차트)에 상당 일일에 상당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5 일 정확히 5 또는 6 초를 예상 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은 거래에 충분하다. s는 4H 촛불에 몇 가지 흥미로운 항목을 살펴 보자. 가격은 SMA 아래에있는 경우 다음 움직임이 감소 계속 더 큰 가능성이있다. 당신이 블루 촛불 형성 한 후 빨간색 촛불을 볼 경우 특히, 우리는 곰이 지배하는 것이 거의 확실하다. 우리는이 경우에 약세 반전 패턴을 가질 수있다. 마찬가지로, 빨간색 촛불 후 형성된 블루 촛불은 긴 설정의 높은 확률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당신은 촛불 형성이 될 것입니다 무엇을 몇 분 내에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럼 좀 더 기다려 패턴이 분명해진다 후 거래를합니다. 볼린저 밴드를 사용. 주위 오스트레일리아 상기 판매 활동을 확인 상한을 검출 할 수 있었다. 흰색 상자를 참조하십시오 : 그것은 파란색 촛불이 소진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약세 반전을 만들었습니다. 곰 같은 감정은 매출로 이어졌습니다 일, 매우 강했다. 밴드의 아이디어는 사용하기 간단합니다. 우리는 매일 상한과 하한이 무엇인지 알고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려진 선은 우리가 통화가 걸릴 것입니다 방향을 알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한이 지나치게 후에 도달하면, 강세 반전 더 큰 가능성이 존재한다. 상한은 과량 후에 도달하면, 그래서 새로운 판매자 장면을 가정한다. 문제는 : 실제 수요와 공급 수준은 4H 차트에서 거래량이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있음을 발견 한 경우, 그래서 수요와 공급 수준이 명확하게 약 칠일 동안 설계 할 수있는 것을. 내가 쓰고있는 것은 매일 만들어 관찰의 컬렉션을 기반으로합니다. 어떤 실수가 있다면, 그래서 당신이 생각하는 물품. 상한 인해 볼린저 밴드 설계되었다. 나는 황소가 얼마나 지쳐 표시하는 흰색 상자를 사용했습니다. 다음 7 일 이내에 정책 개입으로 인해 평가 절하가 있었다. 과매도 후, 나는 황소가 긍정적 인 브레이크 아웃 (곡선 보정)을 지배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빨간색 상자를 받았다. 흥미로운 케이스는 엔 통화를 포함한다. 올해 엔 충분히 감가 상각하고 있습니다. IT는 4H 그래프에서 21 일 연속 강한 상승세를 그릴 수 있었다. 밴드의 도움으로 하한을 관찰 후 나는 주목 탈출을했습니다. 그 결과, EURJPY 높은 수익을 획득했다. 위의 관찰은 4H 차트에서 볼린저 밴드를 사용하여 새 항목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한 및 하한을 검출 의심의 여지가 통화의 평가를 통해 읽을 중요하다. 이 기사는 이고르 Titara에 의해 기록되고 외환 기술 경연 대회에 참가한다. 행운 FXOpen - 가장 성공적이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외환 브로커 중 하나. 영국 AU는 규제. ECN, STP, 암호화, 마이크로, PAMM 계정. 4시 9분 - 12 월 (24) 2007 사용자가 제출 계정 외환 거래 전략 10 (H4 볼린저 밴드 전략)를 엽니 다. 현재 전략은 조 Chalhoub에 의해 제출되었다. 감사합니다 조, 모두 H4 볼린저 밴드 전략 도구 행복 거래. 볼린저 밴드 (20) 기간. H4 환율. ALL이 전략은 매우 간단하고 나는 기회를 감지하는 데 사용하고는 아주 좋은 것입니다. 당신은 H4 EUR / JPY 차트를 열고이 볼린저 밴드를 삽입하면 차트를 관찰하는 경우 (20) 표시, 당신은 밴드가 단순히 저항 및 지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퍼 밴드는 저항과 낮은 밴드는 지원이다. 차트에주의를 지불하는 경우의 상부 밴드와 폐쇄를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은 가격이 다음 상위 대역을 명중 대부분의 시간은 다시 낮은 밴드로 되짚어 볼 것이다, 그래서 나는 가격 터치까지 기다릴 매우 쉬운 방법을 거래 (안 위) 그것과 촛불까지 기다려 형성 아래에 완료하고 다음 촛불 이전 위 밴드에서 열 때, 나는 대상 100 핍 또는가 낮은 밴드에 닿을 때까지 짧은 무역을 입력합니다. 같은 일이 낮은 대역에 닿을 때 촛불은 그 위에 닫히고 다음 촛불은 내가 목표 위 밴드 또는 100의 주사위와 긴 이동 이전 낮은 밴드 위에 열립니다. 내가 그랬던 것처럼 당신은이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이익이 될 수, 나는 800 개 이상의 주사위 이달했다. 당신은 더 이상 도움 rpchost 내 웹 사이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에 생각하고 차트를 관찰하면 난 당신이 신속하게 전략을 개발하고 99 승리 거래를 할 것입니다 확신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조 Chalhoub H4 볼린저 밴드 전략 (파트 II) 도구. 볼린저 밴드 (20) 기간. H4 환율. 어떤이 전략은 내가 전에 제출 이전 전략 (Forex 무역 전략 22)의 연속이다. 이 전략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Rpchost 외환 포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촛불은 브레이크 라인을 나누기까지 첫째, 통화 (예 : 당 EUR / USD) 및 H4의 기간을 엽니 다 (시각 예 rpchost 외환 포럼에있다)에 볼린저 밴드에서 적절한 브레이크 라인을 발행, 지금까지 기다립니다. 이 휴식은 우리가 별도의 확인이 있어야 무역 신호 아니다, 여기에 볼린저 밴드의 역할을 온다. 그들은 모두 UP과 낮은 대역 다음은 무역의 confimation이며, DOWN입니다 상위 대역을 의미하는 열려있는 경우 볼린저 밴드 상단 및 하단 봐. 14:26 - 2007 년 12 월 24 일에 토마스에 의해 제출. 난 당신이 댓글 대해 뭔가를 궁금해하고있다. (당신은 가격이 다음 상위 대역을 명중 대부분의 시간은 다시 낮은 밴드로 되짚어 볼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거래는 가격의 접촉이 s는 상위 대역 말을 할 때까지 기다릴, 매우 간단 이상 (그 아래에 있지 닫 RT 그것이 완료하고 다음 촛불 내가 목표 100 주사위와 짧은 무역을 입력하거나 더 낮은 밴드에 닿을 때까지.)이 완료 엉 난으로 이해하지 않는 한 다음 이전 상위 대역에서 열립니다 때)과 촛불까지 기다릴가 형성되고, 그 다음 촛불은 이전의 위 밴드에서 나는 대상과 짧은 무역을 입력 열립니다. 당신은 무엇에 의해 뜻하는 것은 가격이 상위 대역 위에 종료 한 후 다시 밴드에 오면 어떻게됩니까 이전 밴드에서 열립니다. 4시 12분 - 그것은 12 월 (25) 2007 조에 의해 제출 짧은 무역을 입력하는 몇 가지 지표입니다. 친애하는 엘레, 나는 /FreeSignals. aspx rpchost이 링크를 방문, 내 사이트에 무료로 신호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등록 후 무료 신호에 로그인합니다. 당신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내 신호는이 링크에서 회원이의. 4시 29분 - rpchost /RegisterContent. aspx 12 월 (25) 2007 조에 의해 제출. 나는 내가 H4의 기간에 EURJPY 통화를 엽니 다, 다시 설명합니다. 지금은 촛불이 가격이 그 아래에 다음 그 위에가는 상단 밴드를 만지고 볼 그것 (1- 상위 대역에서 닫고은 t 그것을 깰 바랬다 - 경우에, 나는 촛불이 완료되면이 4시간 때까지 기다립니다. 2 OR 그것은 upperband 위에 열리고) 그 아래 닫습니다, 그래서 상위 대역은 현재 폐쇄 촛불에 짧은 저항 및 I입니다 고려한다면, 내 목표는 낮은 밴드 또는 100의 주사위가 될 것이다. 그것은 간단하다. 이 기술은 확실히 내가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그것으로 무엇을 사용, 내 전략의 기본이며, 당신이 내 웹 사이트의 성능을 볼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다. 13시 40분 - 12 월 (26) 2007 선물로 제출 행운 토마스 rpchost. 친애하는 조, 우리와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7시 36분 - 가격이 상위 대역을 중단 위쪽으로 계속이 최고 감사가, 선물 12 월 (27) 2007 조에 의해 제출 긴 신호 인 경우 어떻게됩니까. 그것은 다음 촛불은 그 아래 colse거나 EURJPY 지금하고있는대로 어쩌면 내가하는 일, 최대 계속 아마 거기에있을 것입니다 상위 대역 나누기 경우는 제한하지 불필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부 대역에 접촉하고 그 위에 확인 닫는다. 가격이 상승하고 난 촛불이 형성되는 4시간까지 기다릴 것이고, 나는 그것이 내가 종료됩니다 낮은 대역에서 종료를 참조하면 바로 종료되지 않습니다 상위 대역을 터치 그래서 만약 그때, 목표 LONG 상위 대역을 할 것입니다 그것보다 닫으면 다음 촛불 내가 그것 이상으로 유지하면 나는 그것을 예약 할 종료됩니다 상위 대역에서 종료하는 경우 immediatelly, 나는 다음 촛불을 기다립니다. 차트를 관찰 아주 잘 당신이 일을 많이 발견 할 경우에, 나는 당신이 그것을 잘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16시 56분 - 12 월 (29) 2007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게시 결과에 뭔가를 알아 차렸다. 당신은 당신의 항목 및 대상 제한 및 S / L을 표시하지만 한계는 SL보다 훨씬 작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이득​​의 35의 주사위를 얻을 수있는 손실의 50의 주사위는 위험을 감수 말할 수 있습니다. 1 또는 3 : 1 이득 / 위험 비율이 밤은 정말 끔찍한 위험 / 이득 비율 대부분의 상인은 2 좋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