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8, 2016

카페 온라인 교육 _level_1






+

자격은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 가봉 2017 그룹 A 튀니지, 토고, 지부티, 라이베리아 그룹 B DR 콩고, 앙골라, 마다가스카르, 중앙 아프리카 그룹 C 말리, 적도 기니, 남 수단, 베냉 그룹 D 부르 키나 파소, 우간다, 코모로에 대한 일치 보츠와나 그룹 E 잠비아, 콩고, 기니 비사우, 케냐 그룹 F 모자 수직, 모로코, 상투 메 E. P, 리비아 그룹 G 이집트, 나이지리아, 차드, 탄자니아 그룹 H 모잠비크, 가나, 모리셔스, 르완다 그룹 I 수단, C 테 D 아르, 가봉, 시에라 리온 그룹 J 에티오피아, 알제리, 레소토, 세이셸 그룹 K 니제르, 세네갈, 나미비아, 부룬디 그룹 L 말라위, 기니, 스와질란드, 짐바브웨 그룹 M 남아프리카 공화국, 카메룬, 감비아, 모리타니 더에서 bit. ly / 방송 권리 제한으로 인해 QCAN17 //은 하이라이트는 일부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계 모든 국가의 오렌지 아프리카 컵, CAF TV에 적도 기니 2015 : 도시 프리젠 테이션, 팀 훈련, 인터뷰, 경기 하이라이트, 행사 등을위한 최고 목표. - 공식 CAF 앱을 다운로드하고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오렌지 AFCON2015을 경험한다. bit. ly/CAF-ios 또는 bit. ly/CAF-App - 우리처럼 페이스 북이 : 페이스 북 / AfricaCupOfNationsOfficial -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 카페 온라인. 카페 온라인 FR, 카페 온라인 아칸소 - 우리는 인스 타 그램에 온라인 / 카페입니다 300 759 58 691 52 038 63 483 4 152 6 964 30 516 3 735 41 999 8 026 30 656 11 531 1 558 2 140 1 068 4 640 3 735 428 184 435 183 952 2016 28 916 11 901 7 805 58 691 335 784 300 759 264 245 249 815 232 064 226 380 264 245 226 380 225 503 212 CAF (때로는 무엇 유튜브, LLC 공통 평가 프레임 워크 (CAF) 개업 정보 또한 CAF​​는 자신의 요구가 증가하기 전에 전체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추가 요구 아이들을 평가하기위한 국가 인정 프레임 워크) 조기 도움말 평가라고도합니다. 그것은 (예 : 아동의 사회 복지 또는 청소년 문제가되는 서비스로) 법률 서비스의 임계 값 이하로, 평가 및 추가 요구 (및 그 가족)와 아이들에게 여러 기관의 지원을 조정하는 기본 도구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청소년 가정 지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취약 년초 가족 체계에 의해 제공되는 것들을 포함 타겟팅 조기 헬프 서비스의 범위를 액세스하는 유일한 수단으로서 국소 사용된다. CAF는 합의 과정이며, 젊은 사람, 부모 또는 보호자는 CAF가 수행하고 CAF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누구에 동의해야하는 동의를 제공한다. 동의 및 정보는 정보 공유 웹 페이지로 이동 공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CAF 프로세스가 자식 주위의 리드 전문 팀과 검토 과정이 문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작동 방법에 대한 CAF​​ 프로세스 작업의 세부 사항을 수행합니다. 바넷에서 CAF를 시작하고 전자 CAF를 사용하는 방법 CAF의 개시에 이르는 세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임계 값의 경우에 앉아 어디 개업 차일 복지 또는 안전에 대한 우려를 가지고 확실하지 않은 경우, 그들은 전자 MASH 추천 양식을 사용하여 MASH에 직접 참조해야합니다. 아이의이 사회 사업 평가, 카페, 아니면 그냥 보편적 서비스 signposting을 필요로하는 경우 MASH 후 결정합니다. 아이 추가적인 요구가 나타나지만 요구가 낮은 레벨에서 명확하고, CAF 아이 지원 좌표 도움이 될 것이 명백하다되면, 시술자는 CAF 전자 양식을 시작하라는 요청을 완료한다. 이 양식은 간단히 MASH을 통해 전달합니다. 매시는 자식 ISN의 사회 복지 것을 확인하고 (중복 레코드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 CAF 시스템의 아이를위한 새로운 기록을 설정합니다. 카페가 요구되는 위해 세 번째 경로는 CAF에 대한 경우의되는 경우 사회 복지입니다. 사회 개입 작업이 완료되었을 때이지만, 코디 다중 기관 지원에 대한 필요성이 여전히 존재한다. CAF 팀은 관련 리드 Professional을 파악하고 위로 시작 CAF를 얻을 수 있도록 사회 복지사와 함께 작동합니다. 2015 년 3 월부터 전자 CAF 시스템은 모든 CAFs에는 바넷의 보안, 웹 기반 전자 CAF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작해야합니다. 처음으로 전자 CAF에 로그온하기 위해, 실무자는 전자 학습 과정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정보 공유 계약을 체결 한 것으로, 암호로 설정해야 등록해야합니다. 이 양식은 여기에있다. 이러한 양식은 흠 지원 팀 및 사용 전자 CAF 시스템에 대한 기술적 쿼리에 반환해야, 일단 EHM에 설정 0208 359 4989.를 호출하여이 팀에 지시 할 필요에 의해 단계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실무자 우리 전자 CAF 시스템에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해 로컬 가이드 단계. 일일 CAF 교육 일 CAF 원기를 회복 훈련 일 리드 전문 교육의 사회 복지 임계 값과 MASH 워크숍을 추가 : 포함 바넷에서 아이들과 함께 작업을 어떤 실천을위한 무료 CAF 관련 교육 과정의 범위이다가 바넷 CAF 교육에서 CAF 실무자에게 제공 지원 어린이의 인력 개발을위한 팀이 코스 및 연락처 정보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자 CAF 훈련 전자 CAF 드롭에서 수술을 나 학습. CAF는 수술 (또한 EHM - 초기 도움말 모듈라고도 함) 바넷의 새로운 전자 CAF 시스템에 드롭 전자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이 가질 수있는 쿼리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먼저 와서이 수술에서 그 출석을 참고 봉사와 실무자 먼저 필수 EHM 나 학습 과정 완료하고 암호로 발행 된 필요주십시오. 화요일 5 월 17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건물 2, 방 G15 화요일 (21) 6 월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2 건물, 객실 G15 화요일 (12) 7 월 (2)를 구축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룸 G15 화요일 (9) 8 월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건물 2, 방 G15 화요일 (13) 9 월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이 건물, 객실 G15 4 일 화요일 10 월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이 건물, 객실 G15 화요일 (1) 12 월 오전 9시 반에서 오후 12시 반, NLBP, 건물 2 룸 G15는 전자 CAF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SSystemsandData Barnet. gov. uk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AF 실무자 그룹이 회의는 CAF 팀에 의해 배치되고 두 달마다 이루어집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클러스터 영역에 걸쳐 개최되는 회전한다. 그들은 십자가 부문 피어 지원을위한 기회와 CAF 및 멀티 기관 노동의 사용을 주위에 모범 사례를 공유 할 수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피커가 특정 주제 나 실천의 영역에 이야기에서하게된다. 날짜 : CAF 치료사의 그룹 회의 예정. 2016년 9월 27일 (화요일) 장소. Copthall 학교, 3 Pursley 도로 밀 힐, 런던 NW7 2EP 테마. 부모의 정신 건강은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 카페 barnet. gov. uk 당신이 참석할 경우 우리가 알 수 있도록, 그래서 우리는 숫자의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주택은 보건 CAMHS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발행 성인 서비스의 부모의 정신 건강 및 개요 : 올해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테마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AF 팀의 역할 CAF 팀과 CAF 지원 패널은 약간 변경 및 팀 작업 및 지원 실무자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에 대한 자세한있다. 이 문서는 붙어 CAFs에 처리하는 CAF Supprt 패널에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모범 사례 자료 및 추가 평가 검사 도구 아동의 음성 - 어린이나 젊은 사람이 CAF 과정에서 완전히 관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평가 및 리뷰 모두)와 음성이 들립니다하고 자신의 견해가 고려있다. CAF 과정에 들어 할 수있는 아이의 목소리를 장려하는 재료의 예와 어린이와 청소년이 직접 작업 주위에 연습 자원에 대한 CAF​​ 팀에서 니콜라 Pykros에 문의하십시오. 특정 클라이언트 그룹을 평가할 때 실무자를 지원하기 위해 일부 전문가 평가 검사 도구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팬 런던 자치구의 경계지도에 걸쳐 작업. 보로에서 가족과 함께 작업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을 지원하는 데 유용합니다. CAFs에, 행동 계획 및 요청에 CAF 팀에서 사용 가능한 리뷰의 지역 모범 사례 예. 국립 CAF 지침이 지침은 이제 모든 교육의 부서에서 보관되었으며, CAF가 처음 개발되었을 때, 몇 년 전에 개발되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실무자에 대한 몇 가지 관련 및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락처 CAF 의무 데스크 노스 런던 비즈니스 파크 Oakleigh의 도로 사우스 런던 N11 1NP 전화 : 020 8359 4405 FAX : 0871 911 6184 이메일 : 전자 카페 barnet. gov. uk 약관 면책 조항 CAF는 아이가 아닌 사회적 서비스가 다시 추천을 통과 형성 보호 문제, 그녀를 위해 너무 많은 그들도 이미 그들이 도울 수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금요일에 교장에게 이야기했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하지만 그녀는 그것으로 추구하고 t 내가 t으로 아직 교장 소식 HAVN 나에게이 말 didn를 나는 CAF 양식에 대한 사회 서비스에 말을 매우 염려하고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미 내가 말할 t, 같으면 친구가되어 주라 하신다 방식과 우리의 장남에 대한 젊은 보호자의 도움을 받고 t 더 이상 입력이 필요하다고 생각 돈된다 난 그냥 t이 필요 같아요 돈, 그것을 두려워했다. 그러나, 나는 교장 지금 것들에 대해 말을하는 것을 알 수 기다리고있다. 당신은 CAF 카페가 아동 보호 문제에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CAF에 동의하는 경우 포함 무엇을 포함하는 관련하는 어떤 동의해야합니다. 내가 그 멀리 다소 자발적인 측면을 얻어 기분이 그래서 CAF는 지역의 제비에서 서비스에 대한 참조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되고있다. 카페가 적절하지 않은 경우 추천은에 최소한의 세부 매우 짧은 형태의 사전 CAF 양식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CAFs에 이론의 좋은 생각하지만 그들은 지금 방법까지 완벽한에서하고 충분하지 않은 사람이 제대로 할 훈련 생각합니다. 나는 전문이고 부모 그래서이 과정의 양쪽에 있었다. 나는 하나의 예를 들어 수행하는 데에 학교에서 압력을 느꼈다 우리는 CAF를하지 않고 문을 시작 기울인다. 그것은 매우 잘하고 IMO 꽤 쓸모가 않네. 그것은 하나 때문에 매우 구식 년 후 업데이트됩니다 나던. CAFs에 훌륭한 자원이 될해야하지만은 단지 그들을 채우는 사람만큼 좋다. 당신은 CAF 카페가 아동 보호 문제에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CAF에 동의하는 경우 포함 무엇을 포함하는 관련하는 어떤 동의해야합니다. 내가 그 멀리 다소 자발적인 측면을 얻어 기분이 그래서 CAF는 지역의 제비에서 서비스에 대한 참조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되고있다. 카페가 적절하지 않은 경우 추천은에 최소한의 세부 매우 짧은 형태의 사전 CAF 양식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CAFs에 이론의 좋은 생각하지만 그들은 지금 방법까지 완벽한에서하고 충분하지 않은 사람이 제대로 할 훈련 생각합니다. 나는 전문이고 부모 그래서이 과정의 양쪽에 있었다. 나는 하나의 예를 들어 수행하는 데에 학교에서 압력을 느꼈다 우리는 CAF를하지 않고 문을 시작 기울인다. 그것은 매우 잘하고 IMO 꽤 쓸모가 않네. 그것은 하나 때문에 매우 구식 년 후 업데이트됩니다 나던. CAFs에 훌륭한 자원이 될해야하지만은 단지 그들을 채우는 사람만큼 좋다. 감사 becki는 흥미롭게도 당신은 12시간에서 두 번째 사람은 교장 CAF 안녕, 일반적인 평가이다 나는 특히 그것을 작성 될 사람으로, t 내가 귀찮게 생각 돈, 지금 제 나에게 내 결정 탄력을 비슷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난 당신이 돈 경우 t들이 자신의 시간을 낭비 서명으로 심하게 압박하고 있지만) 프레임 워크 동의서는 전혀 기호를 동의 할 의무가 없습니다 완전히 자발적입니다. 나는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여분의 표적으로 도움을받을 것으로 기대 않았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 - 어린이를위한 모든-모든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포기 깨달아야에 서명하기 전에 일부 부모는, 그것이 건강 방문자에 의해 그들에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일에 새로운 된 경위, 보고서는 (아마도)이 회사에 댓글을 자신의 경우에 당신은이 중 하나가 사립 회의를하는 데 사용할 수 이상 홀수 남자 친구 나 연인이 머물고있는 당신은 어쩌면 음료처럼 연기하는 것이, 계속 즉, HV 의사 소아과 심리학자에만 기밀이기 때문에 학위 HV 사회 복지사 국가 직원의 풍부한 맛은 아이가 위험의 일부 수준에서 할 수있는 케이스를 장착 장착, 당신은 그들의보기 또는 보고서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고전압 우리가 가능성이 위탁 관리, 내 이웃을 위해 그들은 심지어 그가 치열한 에버 튼 매니아 (당근 제공에 대한 이야기​​를)이야 나는이 자금은 대부분의 경우 꽉 읽을 수 있지만 그가 무료로 시즌 티켓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안 휴일을 얻을 수있는 추론했다 당신이 그렇게 제로로 추가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말하기 어렵다. 그녀는 분명 그들은이 나라에서처럼 나중에 후회 수 있습니다 무언가로 저를 Bamboozling되었을 때 나 자신에 대한 연구 그것을 이해하는 기회를 가지기 전에 나는 CAF 동의 서명 할 점은 빈 거부했다. 그들은 나에게 인쇄 버전 (I가 t 어쨌든 그녀의 HV의 끔찍한 낙서 읽기 나오지 않았어)를 보내려고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이미 내가 - 우리가, 그들은 t이 매우 행복해 보인다 바랬다 - 그것을 서명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에 게이야 당신은 그들을 시계 줄 아무것도, 행운을 가입하지 않을 경우, 가서 확실한 방법으로 혜택을 누릴 수있는 수녀 - 엔젤 아이의 생명을 사는 경우. 나는 그것은 나의 우울증 다시 PND에 나선형 넣다 GP, HV 및 다른 기관의 지원으로, 내 산파에 의해 주도했다, 나는 그것이 상당히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내 마지막 임신 중 우울증을 개발 할 때 CAF 완료했다. 그것은 t을 didn를, 그리고 그들은 내가 관리 된 것을보고 모두가 빨리 물러 섰다. 그것은 내가 나에게 매우 어려운 시간을 통해 얻을 수 있도록 지원을 많이 느꼈다, 유용했다. 그들은 차일 관점에서 양식을 작성하려고하지만, 일반적으로 가족을 위해 도움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보육을 시작하면, 그 수신 지금이야 이후 내 아들 문제가 있었다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문제는 학교에서 일어나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t didn를 저를 믿는 것 그리고 우리에게 가족 지원 작업자를 할당. 처음에 나는 그들이 뭔가 집에서 잘못된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조금, 올리게 생각하지만, 우리의 첫 회의 후 나는 훨씬 더 느꼈습니다. 내가 뭔가 혐의를 받고 것처럼 시간에 갔고, CAF가 이루어졌다, 다시 느꼈다. 그러나, CAF는 거의 FSW의 가정 방문에서 그녀는 DS 집 배려, 사랑에서라고 말할 수있는 그녀가 한 번 학교 환경 외부에서 내 아들에서 어떤 행동 어려움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끝을 도움이 없다, 학교는 지금 무언가가 집에서 잘못이어야하며 DS가 있었다 루틴의 부족, 시끄러운 소리, 너무 많은 사람 등 등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CAF 시스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실현하는 태도에 초점을 중지 내 아들을 돕기 위해 제자리에 놓고 그는 지금 번성. 내 상황이 당신처럼 아무것도 알고 있지만 난 그냥 CAF에 관해서 긍정적 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었다. 정말 t 그 어떤 단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었을 수 많은지지를 열 수 있습니다. 좋아, 어쩌면 내가 순진, 하지만 왜 지구에 당신이 아이가 아이를 도움이 될 disabilitys이있는 경우 ESP 카페를 가진 자녀 surley을 위해 최선을 원하거나 난 그냥 일부는 여기에 코멘트 순진 인 오전 wouldnt한다 (HV 특히) 당신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말 상기 한 CSTE 연구진 (사람은 볼 위치를 알 수없고 누워) 당신이 다른 국가 수요에 알 수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HV 당신을 위해 모든 상자를 선택합니다 또는하지 CAF 동의서에 있지만, 현실에 동의 그들은 내 앞에 추력 내가 그녀의 끔찍한 낙서 추천 프로모션을 읽을 수 없습니다. CAF 양식 - CAF들로 잃어버린 느낌 오전에 너무 많은 지식을보고 좋은 부모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어머니로서 나는 나의 전 남편은 내 아들이 유치원을 시작부터 문제가 있었다 동의를 주신 한 경우 CAF의 세부 사항을 알고 허용되지 오전 올바른지, 그는 수신 지금이야. 문제는 학교에서 일어나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t didn를 저를 믿는 것 그리고 우리에게 가족 지원 작업자를 할당. 처음에 나는 그들이 뭔가 집에서 잘못된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조금, 올리게 생각하지만, 우리의 첫 회의 후 나는 훨씬 더 느꼈습니다. 내가 뭔가 혐의를 받고 것처럼 시간에 갔고, CAF가 이루어졌다, 다시 느꼈다. 그러나, CAF는 거의 FSW의 가정 방문에서 그녀는 DS 집 배려, 사랑에서라고 말할 수있는 그녀가 한 번 학교 환경 외부에서 내 아들에서 어떤 행동 어려움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끝을 도움이 없다, 학교는 지금 무언가가 집에서 잘못이어야하며 DS가 있었다 루틴의 부족, 시끄러운 소리, 너무 많은 사람 등 등으로하고 있기 때문에 CAF 시스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실현하는 태도에 초점을 중지 내 아들을 돕기 위해 제자리에 놓고 그는 지금 번성. 내 상황이 당신처럼 아무것도 알고 있지만 난 그냥 CAF에 관해서 긍정적 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었다. 정말 t 그 어떤 단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었을 수 많은지지를 열 수 있습니다. 안녕은 인식이 살입니다, 하지만 난이를 읽고이 지금 정확히 내 딸, 생각했다. 끔찍한 학교에서 행동하지만, 집에서 잘. 우리의 FSW는 동일하게 말했고, 나는 CAF에 대한 넣어 제안했다. 난 그냥 최종 결과는 내 딸이 이제 조교를 할 때까지 (그녀는 싫어하지만 SEN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내 딸도 정확히 같은 일을 겪고, 등 일상의 부족, 시끄러운 소리를 싫어 크리스마스하시기 바랍니다있다, 어땠는지 궁금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나를 DM, 하지만 난 내 CAF 양식을 시작하는 단지에 대한 생각으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어요. DD는 올해 1에 난 아직 내 아들을 위해 그 자리에 카페가있다. 그들은 학교들이 매우 도움이 필요하고 다음 단계를 수행한다 자녀에 대한 도움말을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은 안전하게 지키는 문제에 대한 장소에 배치 될 수 있으며, 그 이유로 난 당신이 거절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정말 걱정할 필요 없다. 일반적으로 당신과 다른 전문가와 함께 그 단지 회의 자녀에 대한 긴 채팅. 광산은 항상에 postive하고 우리의 마지막 9시 51분에서 커스티 D (391) 22-09-15에 의해 편집 모든 그냥 앉아 laughter - 내 아들입니다 우는 매우 재미있는 소년을 만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